티스토리 뷰




"멜론"의 효능과 장점에 대해서 알아보려 합니다.  어릴적 우리 생활에서 많이 접할수 있는 멜론은 제 개인적인 추측에는 참외랑 맛이 거의 비슷하며 거칠거칠한 면을 가지고 있으면서 또 크기는 어찌나 대형지 끝끝내 과일인가 싶어서 제대로 건들지도 못했는데 잘라서 그 과육을 먹어보니 달달한 것이 요러한 과일도 있나싶었습니다.  오늘은 "메론"은 어떠한 효능들이 있는지 알아보려 합니다.  NO1 "메론"의 효능과 장점에는 체중관리 및 조절에 좋답니다. "메론"의 맛은 달지만100G에 약 40kcal 정도 밖에 없다고 하군요. 낮은 열량을 가지고 있으며 "식이섬유"가 풍부하게 들어 있어서



 섭취할시 포만감을 느끼게 해주고 체중조절 및 "다이어트"중이신 분들이게는 많은 도움이 되는 과일이네요. "메론"은 고혈압을 예방하는데 대형 도움을 주는데요. 특히나 수분과 칼륨 성분이 풍부하게 들어 있어 혈압을 조절하는데 있어 대형 효능을 가져다 주는다는점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메론"의 효능 바로 피로감소 이네요. 현대인들 같은경우 업무나 학교생활등 피로감을 많이느낄수 밖에 없는 환경에서 생활하고있네요. 피로를 복원하는데 도움을 준다는 비타민D 성분이 "메론"에는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네요. 하물며 판토텐산 성분과 비타민C 성분도 풍부해 스트레스를 감소하는데 도움을 준다고하군요.





 "메론" 같은경우 비타민A와 베타카로틴이 풍부하게 함유되어있어 섭취할시 눈이 좋아지고 시력을 보호하며 눈 점막도 좋아지게 만드는 효능이 있네요. 안구 질환에도 효능이 있네요고 하니 눈 건강을 추측하시는 분들에게는 진짜 좋답니다. "메론"의 효능 중 "메론"은 면역력 강화에도 좋답니다. 안에 다양하기도한 비타민과 무기질이 함유되어 있어 면역력 향상에 도움이 하게된답니다.  하물며 판토텐산이라는 



요소가 스트레스도 줄여주는다는점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송두리째 과일이 그러하지만 "메론"의 효능에도 다량의 비타민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특히나 비타민C는 피부미용과 면역력을 증진시킨다고 많이 알려져 있네요. 다양하기도한 다공식품에서도 강조가 되고 있고 이어서 비타민A는 야맹증 예방으로도 유명한만큼 눈건강에 도움을 주면서 감기예방에도 효능이 있네요. "메론"의 많이알려진 선분인 판토텐산의 경우에는 주로 머리카락이나 피부 손톱 발톱등의 영양소로 많이 알려저 있네요. 따라서 평상시에 손톱이 많이 갈라지거나 머리카락이 윤기가 없고 푸석푸석 하신 분들은 "메론"을 꾸준하게 일정량 섭취하시면 그 효능이 나타납니다. 





 "메론"은 구취 및 입냄새를 효능적으로 삭제하는데 도움을 주는다는점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보편적으로 과일을 섭취하게 되면 치아에 플라그 나 치석 비슷한게 생겨서 시간이 지나면 입냄새가 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반대로 "메론"은 입냄새를 삭제해주는 효능이 뛰어나 섭취하시면 좋답니다. 목캔디나 껌등을 보면 "메론"맛이 많은 것도 이 유가 될수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