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레몬스킨"효능과 장점에 대해서 알아보려 합니다.  레몬은 그냥 드시는 분들부터 피부미용에 사용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다양하기도한 효능 및 식재료 로 사용되는데 보편적이네요. 헤몬의 효능은 그냥 먹고싶을 정도로 몸에 진짜 좋답니다. 레몬의 효능은 그만큼 우리몸에 이로운것들이 많습니다.  레몬의 효능과 레몬 스킨 마드는 방식에 대해서 설명을 드릴까 합니다.  레몬은 대표적으로 신맛이 진짜 강한 과일중 하나이네요. 그만큼 비타민C가 풍부하여 얼굴색을 밝게 해주고 면역력을 높여주어 감기를 예방해주는데 대형효능이 있네요. 



레몬소주스킨의 효능 과 효능과 장점에대해서 소설드리겠습니다 비타민C는 미백효능이 뛰어나며 피부진정을 해주는효능 모공수축 및 피지조절 각질을삭제 하는데 대형 영향을 주며 미백효능으로 주근깨 기미삭제에 탁워하며 피부를 하얗게 해주고 피지조절 및 피부 번들거림을 잡대박며 피부가 지성인분들에게는 좋은효능이 있네요. 이쯤에서 나는 건성피부이신 분들도 분명 있을텐데요. 스킨 만들때 글리세린을 넣으면 보습역할을 하기 하여서 건성피부 분들에게도 좋은효능이 있네요. 





레몬은 당뇨병에도 탁월한 효능이 있네요. 활성산소는 에너지Energy원으로 바이러스를 죽이는 등 우리 몸에 요구한 작용을 하군요. 다만 지나치게 많은 활성산소는 오히려 우리몸에 좋지 않고 당뇨병 암 알츠하이머 등의 심각한 질병의 방병원인과 당뇨병 합병증의 핵심적인 원인이 하게된답니다.  활성산소가 많아지면 체내의 산화력이 강해지며 산화 스트레스를 받게 하게된답니다.  이 산화 스트레스를 규제하는 것이 바로 항산화성분이네요. 레몬은 비타민C가 풍부해 일찍이 뛰어난 



항산화 식품으로 알려져 있네요. "레몬스킨"은 식중독이나 세균성 설사에도 효능이 있어요 레몬에는 수분을 보충해주는 작용이 있어서 여름철 끈적해지기 쉬운 혈액을 부드럽게 해주는데 도움을 주며 뇌경색 예방에 효능적이네요. 설사로 인해 몸에 수분이 부족할 경우에도 레몬즙을 드시게 되면 수분이 보충하게된답니다.  베트남에선 "민간 요법"으로 세균에 의한 출혈성 설사환자들에게 레몬즙을 약으로 사용하고 있네요. 체력이 떨어진 환자에게 레몬즙을 6시간에 걸쳐서 천천히 섭취하게하여 장에 흡수시키면서 세균을 체외로 보내고 신체의 면역력을 높여주어 설사를 낫게 하는것이네요. 보편적으로 레몬즙은 가능한 한 위장의 활돌이 하루 중에 제일 활발한 낮 시간에 섭취하는것이 제일 좋으며 시간을 두고 천천히 섭취하는 것이 효능적이며 레몬의 신 맛을 좋아하지 않을경우 물을 섞은 후 





꿀이나 시럽을 약간 섞어 마시는것이 효능을 보는데 효능적이네요. 레몬의 효능과 장점 피로복원 피부미용 스테미너 모세혈관을 튼튼하게 해주며 고혈압 동맥경화에 도움을 주는다는점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끝으로 주의사항 이네요. "레몬스킨" 같은경우 가정집에서 만들어 쓰시는경우 레몬을 깨끗하게 세척해야하며 피부에 이상이 생길경우 반복적으로 바르는것보다는 가까운 피부과를 내방하셔 의사 처방을 받으셔야 하군요.